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이브자리'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20-03-04

[행친소! '이브자리']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 '이브자리'를 소개합니다! 이브자리는 2018년 4월,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가입하면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브자리는 더 많은 나눔을 위해 행복상자를 포장하는 자원봉사 참여는 물론,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의 포근한 잠자리를 위한 이불 기부, 아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날 자원봉사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포근한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 이브자리를 응원해주세요!

 

행복얼라이언스의 친구(멤버사)를 소개합니다! 이브자리 good bedding

 

2018년 4월부터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브자리!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돕는 활동은 물론, 사랑의 이불을 전달하고 있는 '이브천사'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어요?

 

사람에게 이불을, 자연에게 나무를 매년 식목일마다 탄소상쇄숲을 조성하며 환경 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이브자리!

 

봉사부터 기부까지 앞장서요! 지난 12월 9일, 행복상자를 포장하는 자원봉사 참여는 물론,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의 포근한 잠자리를 위해 이불 100채를 기부한 이브자리!

 

포근한 연말을 위해 이브천사 출동! 지난 2019년 연말에는 이불이 필요한 곳에 무려 1,000채의 이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브자리X행얼과 함께 하는 따뜻한 설날! 이불 80채의 기부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 이브자리! 설 음식 만들기와 윷놀이를 하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포근한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 이브자리를 응원해주세요!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