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친구(멤버사) '맘스터치(해마로푸드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20-03-20

[행친소! 해마로푸드서비스(맘스터치)]

 

행복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친구(멤버사) '맘스터치(해마로푸드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엄마의 정성과 사랑으로 제품을 만들어 행복을 나누고 있는 맘스터치가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만났습니다! 그 첫 시작으로, 맘스터치는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전하고자 행복얼라이언스에 가정간편식인 대중삼계탕 2만 개를 기부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이 미뤄지면서 끼니를 걱정하는 대구•경북 아이들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상자'를 위해서도 대중삼계탕 1만 개를 추가 지원했습니다.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와 맘스터치의 동행을 응원해주세요!

 

행복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친구(멤버사)를 소개합니다. 맘스터치

 

엄마의 정성과 사랑으로 제품을 만들어 행복을 나누고 있는 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을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만났습니다

 

맘스터치는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전하고자 20,000개 행복얼라이언스에 가정간편식인 대중삼계탕 2만 개를 기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이 미뤄지면서 끼니를 걱정하는 대구, 경북 아이들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상잘들 위해서도 대중삼계탕 1만개를 추가 지원했답니다

 

끼니 걱정하는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