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

등록일 : 2020-03-25

[이색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

 

이색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런치박스 펀드의 어플 '피디(fidi)'와 덴마크 녹집자사의 캠페인 '베리 굿 매너'를 통해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입니다. 

 

런치박스 펀드의 어플 '피디(fidi)'는 음식 사진 공유로 기부를 할 수 있는 어플으로, 지정된 식당에서 촬영한 맛있는 음식 사진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찍어 올리면 남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을 위한 25센트(약 270원)의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덴마크 녹집자사의 캠페인 '베리 굿 매너'는 포크와 나이프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식사를 마친 고객이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 + 모양을 만들면 결식 우려 아동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기부금이 계산서에 추가됩니다.

 

어떤가요? 전 세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눔, 더 이상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즐거운 나눔을 실천하세요

 

 

이색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 런치박스 펀드의 피디(fidie)어플, 덴마크 녹십자사의 베리 굿 매너 편

 

음식 사진 공유로 기부하는 더 런치박스 피디(Feedi) 더 런치박스 펀드의 모바일앱 '피디(Feedi)'를  설치하고 지정된 식당에서 촬영한 맛있는 음식 사진을 내가 운영하는 SNS에 음식 사진을 찍어 올리면!

 

#내가 찍은 음식사진으로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남아프리카의 아이들을 위한 25센트(약 27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닌 피디, 참 새로운 나눔 방식이죠?

 

포크와 나이프로 나눔을 실천하는 Very good manners 식사를 마친 고객이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 + 모양을 만들면 계산서에 기부금이 추가되는 이색적인 나무이 있다는 게 사실?

 

#아이들을 위한 # 참 쉬운 나눔 포크와 나이프의 교차로 캠페인에 참여하면, 결식 우려 아동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기부금으로 제공되는 참 쉬운 나눔 베리 굿 매너 캠페인!

 

#다양한 나무의 방식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나눔, 더 이상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전 세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